1028회 로또 1등 당첨자도 로또리치에서..! 로또리치 1등
당첨자 2주연속 배출

기사입력 : 2022-10-05 오후 5:16

- 로또명당 로또리치, 2주연속 로또 1등 당첨자 배출!
- 1028회 수동 로또 1등 당첨자 '구매 방법 달랐다'

로또명당으로 알려진 로또리치에서 2주연속 로또 1등 당첨자가 배출되어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연속 1등이라니 놀랍다’, ‘당첨자 배출된 곳이 어딜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1028회 로또 1등 당첨자 박인애씨 거래내역증

1028회 로또 1등 당첨자 박인애(가명)씨는 당첨 후기 글을 통해 “주변에 로또를 파는 곳이 없어 인터넷으로만 구매를 해왔다.”라고 말하며 “큰 돈은 아니지만 꾸준히 로또를 구매를 해왔다.”라고 말했다.

또한 1등 당첨 후기들을 보며 공통적으로 강조해온 ‘꾸준히 하기’ ‘포기하지 않기’가 답이라고 생각했다”며 “언젠가는 1등 당첨 기회가 올 것이라고 믿었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서민 중에서도 하위권인 삶을 살고 있어서 자녀들에게 금전적으로 지원을 해주었던 적이 없었다.”며 “부모로써 지금이라도 못해줬던 것들을 다 해주고 싶다”고 전하며 후기를 전했다.

이러한 진심어린 박 씨의 후기에 많은 누리꾼들은 ‘당첨을 축하한다’며 ‘로또 1등이 3주 연속으로 나오는 것은 아니냐’는 의견이 나와 화제가 됐다.

한편, 복권 분석 업체 로또리치 서비스는 지난 1027회에서도 1등 당첨자를 배출했다. 1027회 당첨자인 김유호(가명)씨도 역시 “당첨이 잘 되지 않아 포기하려 했지만 남은 기간 꾸준히 구매했더니 당첨이 됐다.”며 “앞으로도 로또리치는 매주 빼먹지 않고 꾸준히 구매할 겁니다.”고 말했다.

이렇듯, 로또 당첨자의 후기들의 공통점은 꾸준히 구매하는 것과 포기하지 않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로또 당첨 후기들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다.

박인애씨와 김유호씨를 포함해 로또 1등 당첨자를 2주 연속 배출한 로또 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131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했다. 해당기업은 매주 발표되는 당첨 성적과 증빙자료를 실제로 제공 중이며 국내에서 1등 당첨자에 대한 유일한 공식인증을 받은 로또 분석 서비스 기업이다.

이렇듯, 로또리치는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1등 당첨자 배출뿐 아니라 그 사실을 상세히 입증하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책임을 지고 있다. 만약 로또를 구매했지만 당첨이 잘 안된다면 로또명당 ‘로또리치’를 이용해보자. 자세한 내용은 로또리치 홈페이지(lottorich.co.kr)나 스마트폰 무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itle131

sub

시스템 초기화 

0% 

cs



오늘 115명이 로또 번호를 받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