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만원 빚과 각종 사기에 휘말린 남성,
로또 1등 24억 당첨됐다!

기사입력 : 2022-10-02 오후 7:25

- 2년간 꾸준한 로또 구매를 통해 인생역전.. 1009회 로또 1등 17억
- 로또명당, 129번째 1등 당첨자를 배출하며 로또 1등 최다배출 기록 갱신

지난 08일 제 1027회 로또당첨번호 추첨 결과 로또 1등에 당첨된 김유호(가명)씨의 후기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연의 주인공 김유호씨는 “부모님께서 일찍 돌아가시고 빚도 5천 이상 있었다.”며 “평소 경차를 사는 것이 소원이었는데 소망을 이룰 수 있게 됐다.”라며 당첨 소식을 전했다.

이어 “사실 나도 사람인지라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날들이 많았다.”며 “하지만 로또는 마라톤이란 말을 믿으며 끝까지 그리고 꾸준히 해보자”라며 포기 하지 않고 매주 꾸준히 구매하는 것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로또 1등에 당첨되면 하고 싶은 작은 소망을 매일 일기에 적었다.”며 “이런 작은 희망이 꾸준함으로 이어져 당첨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행복하게 살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희망을 가지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모두 행복해질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하며 후기를 마무리 했다.

한편, 지난 1009회에서 17억원의 주인공이 된 윤동석씨는 “2억이라는 전세금을 몽땅 날려 힘든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당첨되어 정말 행복하다.”며 “가족들과 꿈꿔왔던 인생계획을 실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끝으로 “당첨이 잘 되지 않아 포기하려 했지만 남은 기간 꾸준히 구매했더니 당첨이 됐다.”며 “앞으로도 로또리치는 매주 빼먹지 않고 꾸준히 구매할 겁니다.”고 전하며 후기를 마무리했다.

한편, 김유호씨와 윤동석씨를 포함해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한 로또 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131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했으며, 해당 기록은 WRC세계기록위원회와 KRI한국기록원에서 공식적으로 인증 받으며 투명성을 보장하고 있다.

로또리치를 통해 1등에 당첨된 이들은 매주 발표되는 당첨 성적과 증빙자료를 보고 처음 가입했다고 밝혔으며, 가입한지 평균 21개월만에 1등에 당첨된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오랜 시간 혼자서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지만, 상위 당첨은커녕 4, 5등 당첨도 잘 안 되는 분들이라면 국내 대표 로또명당인 로또리치를 이용해보자. 회원가입만 해도 이번 주 로또 번호 2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title131

sub

시스템 초기화 

0% 

cs



오늘 146명이 로또 번호를 받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