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9회 로또 1등 번호는… 당첨금 각 17억!
1등 당첨자 “삶이 뻥 뚫리는 느낌입니다.”

기사입력 : 2022-06-28 오전 05:41

- 1009회 수동 1등 당첨자의 사연.. ‘눈길’
- 로또명당, 128번째 1등 당첨자를 배출하며 로또 1등 최다배출 기록 갱신

지난 2일에 진행한 제 1009회 로또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되었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국내 대표 로또 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에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연의 주인공 윤동석씨는 “최근에 안좋은 일들이 많아 앞날이 깜깜했었다.”며 “근데 제가 로또 1등이라니.. 정말 통쾌하고 삶이 뻥 뚫리는 것 같다.”라며 당첨 소식을 전했다.

이어 “사실 2년 가까이 로또리치 분석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당첨이 잘 되지 않아 그만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다.”며 “남은 기간까지만 이용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었다.”라며 앞으로는 매주 꾸준히 구매할 것을 다짐했다.

그는 “이렇게 당첨될 수 있었던 비결은 마음가짐이라고 생각한다.”며 “스스로 항상 할 수 있다, 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삶을 살아왔다.”고 말했다.

끝으로 “결혼 후 사업이 망해서 빚만 1억 넘게 있었는데 열심히 갚으면서 살아왔고 이 모든 것이 할 수 있다는 마음이 강했기 때문이다.”며 “다른 분들도 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지시면 생각했던 대로 이루어지실 것이다.”고 전하며 후기를 마무리 했다.

한편, 지난 978회에서 친구 2명과 함께 1등에 당첨되었던 임정환씨는 “친한 친구들과 로또리치를 통해 받은 번호로 함께 구매해왔었다.”며 “나만 믿고 따라와 달라고 하면서 꿈 이야기도 함께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셋이 같이 당첨되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1등 번호를 받고도 구매하지 않아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의 사연도 많이 봤었다.”며 “저처럼 로또리치를 믿고 꾸준하게 로또를 구매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후기를 마무리했다.

1등 당첨자 윤동석와 임정환씨를 배출한 로또리치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128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했으며, 누적 당첨금만 2,728억원에 달한다.

해당업체는 WRC세계기록위원회와 KRI한국기록원에서 로또 1등 당첨자 최다배출 기록을 인증 받으며 투명성을 보장하고 있다.

title128

sub

시스템 초기화 

0% 

cs



오늘 26명이 로또 번호를 받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