È£ÁÖ

È£ÁÖ ÄɾðÁî Áö¿ª, ·Î¶Ç 1µî µÎ¹ø ´ç÷µÈ ¿©¼º ³ª¿Í

ÇÑ ¿©¼ºÀÌ ·Î¶Ç 1µî¿¡ µÎ¹ø ´ç÷µÇ´Â Çà¿îÀ» Àâ¾Ò´Ù. ÀÌ ¿©¼ºÀº °°Àº º¹±ÇÀ» 2Àå ±¸ÀÔÇØ ´ç÷±ÝÀ» 2¹è ¹Þ°Ô µÆ´Ù.
±Û·Î¹ú ·Î¶Ç´º½º | 2016. 03. 08

ÇÑ ¿©¼ºÀÌ ·Î¶Ç 1µî¿¡ µÎ¹ø ´ç÷µÇ´Â Çà¿îÀ» Àâ¾Ò´Ù. ÀÌ ¿©¼ºÀº °°Àº º¹±ÇÀ» 2Àå ±¸ÀÔÇØ ´ç÷±ÝÀ» 2¹è ¹Þ°Ô µÆ´Ù.

Áö³­ 2¿ù 29ÀÏ ÄýÁî·£µå(queensland) ÁÖ Áö¿ª¾ð·ÐÀÎ ÄɾðÁî Æ÷½ºÆ®(The Cairns Post)´Â ·Î¶Ç Ãß÷¿¡ µÎ¹øÀ̳ª ´ç÷µÈ ¿©¼ºÀÇ »ç¿¬À» º¸µµÇß´Ù.

Áö³­ 2¿ù 28ÀÏ ½ÃÇàµÈ È£ÁÖ ·Î¶Ç(Glod Lotto) Ãß÷°á°ú 1µî ´ç÷±Ý¾×Àº $ 674,000 ´Þ·¯(ÇÑÈ­ 6¾ï511¸¸460 ¿ø)·Î °áÁ¤µÆ´Ù. 1µî 2Àå¿¡ ´ç÷µÈ ÀÌ ¿©¼ºÀº $ 674,000ÀÇ 2¹èÀÎ $1,348,000(12¾ï1,022¸¸920 ¿ø)À» ¹Þ°Ô µÈ´Ù. ÀÌ ¿©¼ºÀº ´ç÷ ÈÄ ¡°µÎ¹øÀÇ ·Î¶Ç ´ç÷À¸·Î ÀλýÀÌ ÇÑÃþ ¶Ù¾î¿À¸¦ ¼ö ÀÖ°Ô µÆ´Ù¡±°í ±â»µÇß´Ù.

ÀÌ ¿©¼ºÀº ·Î¶Ç µÎ¹ø ´ç÷¿¡ ´ëÇØ ¡®¿ì¿¬ÇÑ ½Ç¼ö¡¯¿¡¼­ ºñ·ÔµÆ´Ù°í ¸»Çß´Ù.

óÀ½¿¡´Â ·Î¶Ç¸¦ ÇÑ °³¸¸ »ç·Á°í Çß´Ù´Â ±×´Â ¡°·Î¶Ç¸¦ »ç·Á°í Tatts.comÀ» ¹æ¹®Çߴµ¥(È£ÁÖ´Â ¿Â¶óÀÎ ±¸ÀÔ °¡´É) ¿¡¼­ Çߴµ¥ Áö³­ ·Î¶Ç ¹øÈ£¸¦ È®ÀÎÇغ¸´Ï ºñ½ÁÇغ¸¿© µÎ Àå ±¸ÀÔÇß´Ù¡±°í ¸»Çß´Ù.

±×´Â ÀÌ¾î ¡°"º¹±ÇÀ» È®ÀÎ ÇßÀ» ¶§ ¾öû ÈïºÐÇß´Ù¡±¸ç ¡°½ÉÁö¾î ³» ¿©µ¿»ý¿¡°Ô ÀüÈ­ÇØ ³»°¡ ÁøÂ¥·Î ´ç÷µÈ °ÍÀÌ ¸Â´ÂÁö ÀçÂ÷ È®ÀÎÇß´Ù¡±°í ÀüÇß´Ù.

À͸íÀ» ¿ä±¸ÇÑ ÀÌ ¿©¼ºÀº µ¿»ý°úÀÇ ÀüÈ­¸¦ ²÷°í ³ª¼­¾ß ´ç÷ »ç½ÇÀÌ ¹Ï¾îÁ³´Ù°í °í¹éÇß´Ù.

±×´Â 1µî µÎÀå¿¡ ´ç÷µÈ ÈÄ "¸¸¾à ÀÌ°ÍÀÌ ²ÞÀÎÁö, ²Þ¿¡¼­ ±ú¾î³¯ °ÍÀÎÁö¸¦ ±Ã±ÝÇØÇÏ¸ç ¾îÁ¦ ÇϷ縦 º¸³Â´Ù"¸ç "ÀÌ ´ç÷ ¹øÈ£µéÀº ³ª¿¡°Ô Ưº°ÇÑ Àǹ̰¡ ÀÖ´Ù¡±°í ¼Ò°¨À» ¹àÇû´Ù..

±×´Â ´ç÷±ÝÀ¸·Î ÁýÀ» ±¸¸ÅÇÏ°í, ³ª¸ÓÁö ´ç÷±ÝÀ» °¡Á·µé°ú ³ª´­ °èȹÀ̶ó°í µ¡ºÙ¿´´Ù.

ÇÑÆí Áö³­ 27ÀÏ ½ÃÇàµÈ È£ÁÖ ·Î¶Ç(Glod Lotto) Ãß÷°á°ú 1µî ´ç÷ÀÚ´Â ÃÑ 6¸íÀ¸·Î ´ç÷±ÝÀº $674,052.92(ÇÑÈ­ 6¾ï511¸¸460 ¿ø) È£ÁÖ ´Þ·¯´Ù. 3¸íÀÇ ´ç÷ÀÚ´Â ÄýÁî·£µå ÁÖ¿¡¼­ ³ª¿Ô°í ³ª¸ÓÁö´Â °¢ 1¸í¾¿ ´º»ç¿ì½º¿þÀÏÁî ÁÖ, ºòÅ丮¾Æ ÁÖ,±×¸®°í ¿þ½ºÅÏ ¿À½ºÆ®·¹Àϸ®¾Æ ÁÖ¿¡¼­ ³ª¿Ô´Ù.

[±â»ç¿ø¹®]

http://www.couriermail.com.au/news/queensland/cairns-woman-wins-lotto-twice-in-same-prize-pool/news-story/e834ec7452bb9cf47c801d92c78f9a58?from=public_rss

[±â»ç Á¦°ø ¹× ¹ø¿ª]

·Î¶Ç¸®Ä¡

February 29, 2016 2:09pm

Cairns woman wins lotto twice in same prize pool

The overjoyed winner declared she had an extra spring in her step after her two Gold Lotto entries in the weekend¡¯s draw scored a division 1 prize of more than $674,000 each.

The woman, who wants to remain anonymous, said it was a ¡°mistake¡± that had led to the big reward.

¡°I only meant to buy one entry in the draw, but when I was purchasing my ticket on my Tatts.com account, I accidentally selected both of my registered Saturday Gold Lotto games.

¡°I saw the winning numbers and thought they looked familiar, so I decided to log on to my account.

¡°When I checked one of my entries and I saw that I¡¯d won, I freaked out.

Early election: ¡®I¡¯m not ruling it out¡¯

¡°I even called my sister and asked her to double check that I really had won.¡±

She said it was not until she had finished the phone call with her sister that she saw she had another winning entry in the weekend¡¯s draw.

¡°I freaked out all over again!¡± she said.

¡°I picked those winning numbers because they mean something special to me.

¡°I spent yesterday wondering if it was a dream and whether I was going to wake up!¡±

She said she planned to use her prize to buy a home, and share the rest of the winnings with her family.

Throughout Australia, there were six entries that won a first division prize of $674,052.92 in the weekend¡¯s Saturday Gold Lotto draw.

There were three division 1-winning tickets from Queensland, and one each in New South Wales, Victoria and Western Australia.

The other division 1 winner from Queensland was bought in Rochedale in Brisbane¡¯s south.

·Î¶Ç¸®Ä¡ °í°´¼¾ÅÍ

1588-0649

• ÆòÀÏ : ¿ÀÀü 08:30 ~ ¿ÀÈÄ 17:30
  • Åä¿äÀÏ : ÈÞ¹«(1:1»ó´ã°Ô½ÃÆÇ ¹®ÀÇ)
  • ÀÏ/°øÈÞÀÏ : ÈÞ¹«(1:1»ó´ã°Ô½ÃÆÇ ¹®ÀÇ)
´ç»çÀÇ ºÐ¼® ½Ã½ºÅÛÀº ´©ÀûµÈ µ¥ÀÌÅ͸¦ ºÐ¼®ÇÑ Á¤º¸ Á¦°ø¸¸À» ¸ñÀûÀ¸·Î Çϸç, ´ç÷ È®·ü °³¼± ¼­ºñ½º°¡ ¾Æ´Õ´Ï´Ù.
µû¶ó¼­ ¼­ºñ½ºÀÇ ¼º°ú º¸Àå ¹× È¯ºÒ º¸ÀåÀ» ÇÏÁö ¾ÊÀ¸¸ç, ±â´ëÀÌÀÍÀ» ¾òÁö ¸øÇϰųª ¹ß»ýÇÑ ¼ÕÇØ µî¿¡ ´ëÇÑ
ÃÖÁ¾ Ã¥ÀÓÀº ¼­ºñ½º ÀÌ¿ëÀÚ º»Àο¡°Ô ÀÖÀ½À» ¾Ë·Áµå¸³´Ï´Ù.
  • ¹ýÀθí:ÇѼºÅ©¸°ÅØ ÁÖ½Äȸ»ç
  • ´ëÇ¥ÀÚ:¿Àż®
  • µµ·Î¸íÁÖ¼Ò:¼­¿ïƯº°½Ã °­³²±¸ °­³²´ë·Î 556, 6Ãþ
  • TEL:1588-0649
  • FAX:02-2017-7994
  • E-mail:help.lottorich@gmail.com
  • Á¦ÈÞ¹®ÀÇ:lottorichmkt@gmail.com
  • Åë½ÅÆǸž÷½Å°í:2017-¼­¿ï°­³²-00217È£
  • »ç¾÷ÀÚ µî·Ï¹øÈ£:125-81-26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