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 골드회원 서비스가입하기
106

로또 1,2등 당첨비법 인터뷰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사용한 골드서비스로 인생역전에 도전해 보세요!

[883회 1등 조합] “지금 약간은 원망이 됩니다”

관리자
2019.11.07 79258 285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 삭제 처리됩니다.


총 댓글 수 [285]
200byte/200byte
댓글
입력
최신순인기순
  • 반드시온다N19.11.21 | 오후 07:25

    내가 당사자라도 미치고 환장할듯 안타깝네요 ㅠㅠ 아무튼 번호는 꼭사는걸 로 ㅜㅜ 근데 열혈 가입자는 아니신듯 보통 열혈가입자는 본인이 의지로 화나서 안사지 남말 듣고 안사지느 않으니까요
  • ak0104683N19.11.21 | 오전 11:30

    어므나~~어쩜ㅜㅜ좋은 아니 평생 한번할까한걸 놓히시다니ㅠㅠ나한테도 일등번호좀 주세요 5등도 안되니~~너무함 ㅠㅠ
  • fth3211N19.11.19 | 오후 10:05

    로또리치 이 사람들아 있는 사람말고 없는 사람들 한테 로또 1등 번호 를 줘야지 여유 있는 사람들 은 로또리치 가입 꾸준하게 구매 안한다
  • fth3211N19.11.19 | 오후 09:58

    너무 아쉽겠네요 ㅠ ㅠ 평생 한번 올까 말까 하는 행운을 지인 말많 듣고 구매를 못해서 행운을 놓치셨네요 지인 말 무시 하고 그냥 구매 하셨으면 진짜 억대 자산가 되었을텐데요 이런 행운이 또 올지 ??
  • bbj2015N19.11.18 | 오전 09:42

    불쌍해...ㅠㅅㅠ 난 매주 사는데도 5등 아니면 꽝;;;
  • 밤톨이아버지N19.11.18 | 오전 07:49

    저도 3등 당첨되었다고 문자로 온적있는데 무료번호였거든요 그전주에는 사보고 꽝이라서 다음주에 안샀는데 3등된문자를받고 놀랬거든요 그런데1등은 어떨까요? 저보다 천배이상 생각나고 안타까울겁니다. 힘내세요
  • kick2536N19.11.17 | 오후 09:18

    안타깝네요 저 안테 한번만 행운이 지나가길 저는그걸 꼭 잡을께요
  • 행운복N19.11.17 | 오후 06:24

    마음이 아푸네요 저두 그런경험이 있어서 2등 무로문자였는대 그날도 십만원어치사고 무료문자20조합이어서 안샀었요10조합이었으면 샀을걸 동생이 사라했는대 20조합마킹하기싫어서 ~안샀는대그게6천오백이된거예요
  • 1등당첨2019N19.11.17 | 오전 01:05

    안사는 이유는 여기 성적이 개판이기에 사람들이 지쳐서 포기한거임 포기한사람들만 수십만이 넘겠지 10년이상된 곳이니 그 중 200여명이 포기하고 안샀다가 당첨된거구
  • 용CN19.11.17 | 오전 12:07

    저게 사실이라면 그래도 1억 받았으면 좋은 거지. 직업이 없는데 여행을 많이 다닌다? 로또 아니어도 살만하신 거 같은데...
  • a010475695N19.11.16 | 오후 11:47

    나한테주지 난 꾸준히3년 가까이 사고있는데 ㅠㅠ
  • a010475695N19.11.16 | 오후 11:45

    그런행운은 나한테주지 난 꾸준히 구매하고있는데ㅠㅠ
  • og5406N19.11.16 | 오후 10:53

    안타까운 일입니다. 다른 행운이 분명 있을꺼예요. 돌아오는 행운은 제가 갖도록 기원해 봅니다.
  • sotaerongN19.11.16 | 오후 10:48

    난 3년 다되가는동안 매주샀는데 3등한번 안오는구만...
  • ad0106953N19.11.16 | 오후 10:39

    1년6개월째 한번도안빠지고 사는데 요즘 조합번호 4주동안서 5천원이라되 되면다행.. 처음1년때는 4등도되고했는데 요새는 한달에5등한번도 되기힘드네
  • ba0102773N19.11.16 | 오후 09:19

    그래도 1억 이벤트 당첨된걸로 위안삼으시고 마음 좋게드시면 다시 1등 기회오겠지요!!^^
  • san9512N19.11.16 | 오후 07:59

    매번구매해야 1등당첨된다고들 하는데 솔직히 아닙니다 그이유는 제가 몇달치구입안했는데 전부 꽝 샀으면돈ㅂ만버린건데 당첨안됩니다이거 확률 0.11프로정도로 될사람만 되는듯
  • jjy1410N19.11.16 | 오후 07:55

    저오늘 안샀어요. 걍 멍청히 소파에 앉아서 8시가다되었네요. 이번주에 제게 일등 주실건가요?
  • ae0106891N19.11.16 | 오후 07:52

    왠지 오늘 1등될 거 같은데
  • s0104106N19.11.16 | 오후 06:55

  • yun267819.11.07 | 오후 11:38

    냉정하게 말해서 기회는 두번안옵니다 ~평생 한번도 안올수있는데 그걸 놓치신거구요 그래서 저는 밥은 안사먹더라도 로또는 무조건 삽니다 평생 후회하면서 살기싫어서요 준비된자에게 기회는 옵니다
  • nansohee19.11.08 | 오전 11:06

    저 1등번호 나한테나 주징ㅠㅠ 난 매주 꼬박꼬박 사는뎅ㅠㅠ
  • cmin592819.11.07 | 오후 06:03

    정말 아쉽네요 ‥ 꾸준히 일주일에 희망을 갖고 구입해 보자고요 나는 5등 많이 했고 4등 다섯번 정도 했는데 일주일에 1등 2등 담첨 되시는분들 꽤 많은거 보면 언젠가 내 차례도 올 꺼여요~파이팅
  • shn600719.11.08 | 오전 11:39

    누구는 줘도 못먹구 누군없어서 못 먹 구 에긍 우리같은 사람은 꾸준히 주셔도 안맞고 숫자는 다있는데 배열이 안되서 오천원 작년인가 3등 맞고 감감 무소식 무소식이 희소식 이라믿고 꾸준히 열심히 사고있음
  • 기몽아19.11.07 | 오후 08:05

    정말 아쉽내요 진짜저같으면 울고불고 술오지게먹을것같내요
  • 성공하자!19.11.07 | 오후 09:04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 오겠지요!!! 화이팅 하세요 저는 매주 구매해도 꽝아니면 5천원이였는데 몇주전 4등이 되서 그것마저 기쁩니다 저에게도 그런 기회가 오는 날까지 꾸준히 구매해야겠네요 힘내세요!
  • og236019.11.07 | 오후 08:54

    일년 가까이 5등 당첨이 다섯손가락안에 들 정도로 저와는 인연이 아닌거 같아 포기할려고 했는데..다시 시작해 볼려구 합니다.일등 되는 그날 까지 함께해요!
  • chim97519.11.07 | 오후 09:45

    지인인이 누구인지. 몰 라도. 자기가. 로또구입비용 대주지도 않으면서 왜. 헛소리를. 해가지고. 이렇케 안타까운. 사연을. 남기게. 하나 빨리 잊어버리시고. 로또리치를. 믿어세요
  • YounRich19.11.07 | 오후 05:56

    네 너무 아쉽네요 하늘이주신기회를 놓치시다니 안타까워요 힘내세요 저도 이번주 일등 을 한번기다려봅니다 꼭될거라 믿습니다 관세음보살
  • 로또리치19.11.08 | 오전 08:42

    허위사실 유포 시 조치됩니다. 모자이크 여부 역시 인터뷰 당사자의 의견에 따른 것입니다. 구매 못했다고 비방댓글 신나게 달아서 가해행위 하실땐 언제고 미구매자 보호 목적으로 모자이크 하니
  • ba010923019.11.10 | 오후 07:21

    솔직히,여기,5등하기도,하늘에,별따기~~ㅋ 누가,여기한다고하면,말리고싶은심정~~~ㅋ 매주사는데,번호,거의,안맞음~~ㅋㅋ여기,못믿겠음~~ㅋ 백조라서,큰맘먹고,여기에,가입했는데...ㅋ끝나면,재가입절대루,안함ㅋ
  • young182619.11.07 | 오후 11:37

    정말 글 보는 내내 제가 더 속상해요ㅠ 전...지금 골드회원 5년짼데..ㅠ 5만원 한번이 다예요.ㅈ 속상하시겠지만..일단 기회가 왔다는게 너무 부럽네요ㅠ 거의 5년동안 매주 샀는뎅ㅠㅠㅠㅜㄴ 제게도 좋은날 오겠죠?
  • maxwell19.11.09 | 오후 09:49

    저고 초창기 꾸준히 가입했는데 4등이 전부 예전에는 가입기간동안 4이안될시 무료 연장도 해주고 3년 이었는데 기간도 줄고 가입비도 비싸지고 서비스는 줄고 질문하면 쌩까고 별로...
  • ai010842119.11.07 | 오후 07:34

    1년 동안 5천원 몇개가 전부인 상태에서 그만할까 생각중이었는데.... 그만해야겠네
  • h010737619.11.08 | 오전 08:54

    저도 항상 5등되기도 힘드니 포기할까 하다가도 이런일 생길까봐 포기를 못하네요 꼭 일등 되리라는 희망을갖고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 h010059019.11.08 | 오전 07:09

    안따깝네요..... 하지만 몇년동안 한주도 안빠지고 구매하는 회원도 많은데 그런 사람한테는 이런 기회가 안온다는게 더 안타깝네요.......
  • ac010225719.11.09 | 오전 11:30

    항상 느끼지만 금전적으로 힘든사람한테는 1등번호가안오고 사도그만 안사도그만인 사람한테가는 경우가 많은것같아요 저는 한주라도 빠지면 설마해서 다른사람한테 부탁해서라도 구입하는데 운을 무시못하네요
  • aero19.11.08 | 오후 05:34

    많이 아쉬우셨겠어요... 그래도 이번에 온 행운 다음에도 다시 올 수 있으니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 1등이 되는 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
  • b010597619.11.08 | 오후 02:34

    정말로 안타깝네요 ㅠㅠ 이번주 884회차 에서는 정말 저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재간듕이19.11.07 | 오후 10:22

    정말 안타까우신데요... 지금부터라도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구매하시면 더 좋은결과로 충분히 1등하실수 있으실꺼에요! 너무 상심해하시지 마시고 좋은결과 기대하시면서 꾸준히 구매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