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1,2,3등 당첨후기

아이고... 아파트 계약할게 있어 깜빡했는데 하필 2등이네요

  • bw0108825
  • 2019.11.23
  • 조회수 : 55407
  • 댓글 : 92
  • 추천 : 69
  • 투표 : 7명
당첨조합내역
886회 2등 2019-11-18 09:49:49

아이고... 아파트 계약할게 있어 깜빡했는데 하필 2등이네요
제가 원래 매주 꾸준히 사는사람인데... 지난주 꽝이었고
이번주는 꽝 되도 사야지 싶었는데 제가 분양받은게 하나 있어서
그거 신경쓰느라 깜빡하고 못샀는데 2등 번호 받았네요...
안타까워서 어쩌죠... 로또리치 직원분 전화 받았는데 2등이라는
소리듣고 앞이 캄캄합니다.

* 당첨후기 게시물은 당첨자와의 직접 인터뷰를 통해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또는 본인 동의 하에 작성되며, 개인 정보 노출 방지를 위해 일부 편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 삭제 처리됩니다.

허위광고 사이트 주의 배너

114

357

19

슬기로운 로또생활
총 댓글 수 [92]
200byte/200byte
댓글
입력
최신순인기순
  • ppwsp77719.12.31 | 오후 02:58

    다음에 좋은일이
  • han134019.12.27 | 오후 05:09

    무조건 사라 ~~정답
  • ay010657719.12.08 | 오후 08:04

    저도 제발 이런 기회 좀 주세요.ㅠㅠ
  • aw010257719.11.30 | 오후 06:13

    저도 매주 구매 하는데 이런 행운이 기회가 오질 않네요 사는게 정말 너무 힘이드네요 ~~ 아파트당첨되시는것도 힘드건데 ~~ 압으론 행운이 오겠죠 살면서 당첨이라는 거 한번도 나에게는 없었네요
  • ax010217919.11.29 | 오후 10:18

    저도 제 직장동료가 2등번호 받았는데, 못사서ㅜㅜ... 땅을 치며 후회하더라구요. 힘내십시오.
  • 행복한노후를위하여19.11.29 | 오후 09:45

    이런 사연 때문에. 꼭꼭 살려고 노력해요...중독 ㅡㅜ
  • blackbill19.11.28 | 오후 07:36

    하... 나주지 저번호 ㅠㅠ
  • an010073519.11.28 | 오전 09:26

    본점방운해보고싶네요~~
  • popping219.11.28 | 오전 02:37

    저도 맨날 구매하다 한번 놓치면 이런걱정되는일이 생길까ㅠ 계속 사고 있네요 저도 꼭 오리라 믿습니다
  • 일등5919.11.28 | 오전 01:12

    줘도 못 갔네 ㅠㅠ 누군 그렇게 해도 번호가 드러운데 참나
  • ak010704419.11.27 | 오후 04:53

    아이고 정말 아깝습니다ㅠ제가 다 아쉽네요ㅠ 더좋은일이 일어나시길요
  • secretpowe19.11.27 | 오후 12:44

    한주 안 빼고 만사제쳐두고 매주 사는데 꽝...ㅠㅠ
  • au010490319.11.26 | 오전 08:40

    역시 . 로또번호를 받아도 못살 운명이면 . 안사지는구나 ㅋㅋ 어떻게든.당첨될 운명이면 어떻게든 당첨됨 ㅋㅋ 아는 지인은.가게를 하는데 . 단골손님이 로또주고 갔는데 3등됨 ㅋㅋ 될사람음 자기가.안사도 다됨
  • 유니대박19.11.26 | 오전 07:24

    다 한마음인데... 내추위와 다가오는 추위가 덜 느껴졌음 좋겠어요.. 따뜻한 겨울 맞이하시고.. 다들좋은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 Bluemoon19.11.25 | 오후 07:14

    다음에 더 많은 행운이. 찾아올거예요....
  • godqhr482619.11.25 | 오후 03:42

    이런 후기때문에 꽝 되어도 매주 구입합니다
  • Kimsy19.11.25 | 오후 03:01

    안타깝네요 더 좋은 기회가. 오실꺼에요 전 한주도 안빼고 무슨일있어도 꼭 구매는 합니다만 당첨은 안되네요 ㅠ
  • Chidjekdje19.11.25 | 오후 02:45

    아까비
  • jarkong19.11.25 | 오후 02:25

    이번을 발판으로 삼아 다른기회가 님에게 다시 올거에요~ 힘내세요
  • 19돼지띠해1등은나19.11.25 | 오후 02:07

    안타깝고 씁쓸하네요ㅜ저두 이번주 아파트 재계약 해야되서 대출받아서 했는데 빚만 쌓이고 매주 무슨일이 있어도 꾸준히 구매하는 저에겐 언제쯤 1등번호,2등번호가 올런지ㅜㅜ이번주 1등번회야 나에게 오렴 꼭
  • ppwsp77719.12.31 | 오후 02:58

    다음에 좋은일이
  • han134019.12.27 | 오후 05:09

    무조건 사라 ~~정답
  • ay010657719.12.08 | 오후 08:04

    저도 제발 이런 기회 좀 주세요.ㅠㅠ
  • aw010257719.11.30 | 오후 06:13

    저도 매주 구매 하는데 이런 행운이 기회가 오질 않네요 사는게 정말 너무 힘이드네요 ~~ 아파트당첨되시는것도 힘드건데 ~~ 압으론 행운이 오겠죠 살면서 당첨이라는 거 한번도 나에게는 없었네요
  • ax010217919.11.29 | 오후 10:18

    저도 제 직장동료가 2등번호 받았는데, 못사서ㅜㅜ... 땅을 치며 후회하더라구요. 힘내십시오.
  • 행복한노후를위하여19.11.29 | 오후 09:45

    이런 사연 때문에. 꼭꼭 살려고 노력해요...중독 ㅡㅜ
  • blackbill19.11.28 | 오후 07:36

    하... 나주지 저번호 ㅠㅠ
  • an010073519.11.28 | 오전 09:26

    본점방운해보고싶네요~~
  • popping219.11.28 | 오전 02:37

    저도 맨날 구매하다 한번 놓치면 이런걱정되는일이 생길까ㅠ 계속 사고 있네요 저도 꼭 오리라 믿습니다
  • 일등5919.11.28 | 오전 01:12

    줘도 못 갔네 ㅠㅠ 누군 그렇게 해도 번호가 드러운데 참나
  • ak010704419.11.27 | 오후 04:53

    아이고 정말 아깝습니다ㅠ제가 다 아쉽네요ㅠ 더좋은일이 일어나시길요
  • secretpowe19.11.27 | 오후 12:44

    한주 안 빼고 만사제쳐두고 매주 사는데 꽝...ㅠㅠ
  • au010490319.11.26 | 오전 08:40

    역시 . 로또번호를 받아도 못살 운명이면 . 안사지는구나 ㅋㅋ 어떻게든.당첨될 운명이면 어떻게든 당첨됨 ㅋㅋ 아는 지인은.가게를 하는데 . 단골손님이 로또주고 갔는데 3등됨 ㅋㅋ 될사람음 자기가.안사도 다됨
  • 유니대박19.11.26 | 오전 07:24

    다 한마음인데... 내추위와 다가오는 추위가 덜 느껴졌음 좋겠어요.. 따뜻한 겨울 맞이하시고.. 다들좋은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 Bluemoon19.11.25 | 오후 07:14

    다음에 더 많은 행운이. 찾아올거예요....
  • godqhr482619.11.25 | 오후 03:42

    이런 후기때문에 꽝 되어도 매주 구입합니다
  • Kimsy19.11.25 | 오후 03:01

    안타깝네요 더 좋은 기회가. 오실꺼에요 전 한주도 안빼고 무슨일있어도 꼭 구매는 합니다만 당첨은 안되네요 ㅠ
  • Chidjekdje19.11.25 | 오후 02:45

    아까비
  • jarkong19.11.25 | 오후 02:25

    이번을 발판으로 삼아 다른기회가 님에게 다시 올거에요~ 힘내세요
  • 19돼지띠해1등은나19.11.25 | 오후 02:07

    안타깝고 씁쓸하네요ㅜ저두 이번주 아파트 재계약 해야되서 대출받아서 했는데 빚만 쌓이고 매주 무슨일이 있어도 꾸준히 구매하는 저에겐 언제쯤 1등번호,2등번호가 올런지ㅜㅜ이번주 1등번회야 나에게 오렴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