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등 당첨후기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사용한 골드서비스로 인생역전에 도전해 보세요!

기분 짱요~~

항랑잉
2019.03.09 13623 36 75 점 6 명
당첨조합내역
849회 3등 2019-03-04 09:30:56

같은번호 3장 구매했어요~~~
로또리치 사랑합니다^^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 삭제 처리됩니다.


총 댓글 수 [36]
200byte/200byte
댓글
입력
최신순인기순
  • 마이바흐풀만N19.03.17 | 오전 07:14

    축하드립니다...^^
  • ljsdacom1N19.03.15 | 오후 03:11

    전 아이디4개 40조합 받는데 매주꽝 ㅠㅠㅠ 같은날 한번에 번호받는데
  • ycf1104N19.03.13 | 오후 02:55

    대박입니다
  • keun7831N19.03.12 | 오후 07:36

    축하드려요 ~~기운받아가요 행복하세요
  • lottogainN19.03.12 | 오후 12:04

    3장이라니 대박입니다. 당첨축하드립니다
  • fs999N19.03.12 | 오전 10:26

    축하드려요 좋은기운 받아갑니다 저도 요번주에는 로또 당첨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좋은번호 주세요
  • mj1018N19.03.11 | 오후 10:59

    부러워여. 1,2등 되셨음 회원님 뿔만 아니라, 로리도 더 좋았을 텐데여. 1,2등 안 나와서 넘 아쉬워여~~~!!! 이번 주엔 1,2등 많이 많이 나오길..,
  • 내인생화이팅N19.03.11 | 오후 07:34

    축하드립니다^^
  • seo5646N19.03.11 | 오후 01:57

    축하합니다~~~~♡♡
  • aq0105186N19.03.11 | 오전 12:33

    축하드려요~~당첨 기운과 행운 받아갈께요^^ 로또리치 저도 좀 당첨되게해주십시오^^ 저에게도 기적이란 좀 일어나게 하여주세요
  • 반포꼬숑N19.03.10 | 오후 05:10

    축하합니다!
  • 마이바흐풀만N19.03.10 | 오후 04:54

    가족끼리 짜구치는 고스톱이라고 하네요 이런 ㅠㅠ 빌리브 해야하나?
  • jjm4915N19.03.10 | 오후 12:25

    3배의 행운을 얻으셧넹&amp#4514 축하합니다 부럽네요
  • chan0900cN19.03.10 | 오전 11:48

    축하드립니다 5등한개당첨되읍니다.ㅎ.ㅎ
  • a0108750N19.03.10 | 오전 09:42

    축하드립니다 행복한시간 보내세요
  • 심천무N19.03.10 | 오전 09:08

    축하 합니다.
  • hyeong3956N19.03.10 | 오전 08:52

    ㅎㅎ 1등 였으면 ~~~ ㅎㄷㄷ 조으시겠어요~ 츄카츄카 담연 꼭~ 1등 되시길&amp#128522
  • hyeong3956N19.03.10 | 오전 08:45

    대박~~ 한주에 몇조합 구매하시는지요??
  • b0105976N19.03.10 | 오전 07:27

    축하드립니다 기운 듬뿍 받아갈께요
  • 성공은나의길N19.03.10 | 오전 02:50

    와 3등 3장이라..축하드립니다. 아쉽기도 하겠지만 대박 꼭 이루세요
  • 항랑잉19.03.09 | 오후 11:28

    10조합 받구있구요~~ 매주 빠짐없이 3장씩 구매하구있어요^^
  • 마이바흐풀만19.03.17 | 오전 07:14

    축하드립니다...^^
  • ljsdacom119.03.15 | 오후 03:11

    전 아이디4개 40조합 받는데 매주꽝 ㅠㅠㅠ 같은날 한번에 번호받는데
  • ycf110419.03.13 | 오후 02:55

    대박입니다
  • keun783119.03.12 | 오후 07:36

    축하드려요 ~~기운받아가요 행복하세요
  • lottogain19.03.12 | 오후 12:04

    3장이라니 대박입니다. 당첨축하드립니다
  • fs99919.03.12 | 오전 10:26

    축하드려요 좋은기운 받아갑니다 저도 요번주에는 로또 당첨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좋은번호 주세요
  • mj101819.03.11 | 오후 10:59

    부러워여. 1,2등 되셨음 회원님 뿔만 아니라, 로리도 더 좋았을 텐데여. 1,2등 안 나와서 넘 아쉬워여~~~!!! 이번 주엔 1,2등 많이 많이 나오길..,
  • 내인생화이팅19.03.11 | 오후 07:34

    축하드립니다^^
  • seo564619.03.11 | 오후 01:57

    축하합니다~~~~♡♡
  • aq010518619.03.11 | 오전 12:33

    축하드려요~~당첨 기운과 행운 받아갈께요^^ 로또리치 저도 좀 당첨되게해주십시오^^ 저에게도 기적이란 좀 일어나게 하여주세요
  • 반포꼬숑19.03.10 | 오후 05:10

    축하합니다!
  • 마이바흐풀만19.03.10 | 오후 04:54

    가족끼리 짜구치는 고스톱이라고 하네요 이런 ㅠㅠ 빌리브 해야하나?
  • jjm491519.03.10 | 오후 12:25

    3배의 행운을 얻으셧넹&amp#4514 축하합니다 부럽네요
  • chan0900c19.03.10 | 오전 11:48

    축하드립니다 5등한개당첨되읍니다.ㅎ.ㅎ
  • a010875019.03.10 | 오전 09:42

    축하드립니다 행복한시간 보내세요
  • 심천무19.03.10 | 오전 09:08

    축하 합니다.
  • hyeong395619.03.10 | 오전 08:52

    ㅎㅎ 1등 였으면 ~~~ ㅎㄷㄷ 조으시겠어요~ 츄카츄카 담연 꼭~ 1등 되시길&amp#128522
  • hyeong395619.03.10 | 오전 08:45

    대박~~ 한주에 몇조합 구매하시는지요??
  • b010597619.03.10 | 오전 07:27

    축하드립니다 기운 듬뿍 받아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