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회원 서비스가입하기
95

로또 1,2등 당첨비법 인터뷰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사용한 골드서비스로 인생역전에 도전해 보세요!

아내 덕분에 30억 로또당첨!! [814회 1등 당첨]

관리자
2018.07.13 104810 161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 삭제 처리됩니다.


총 댓글 수 [161]
200byte/200byte
댓글
입력
최신순인기순
  • pcejjang18.07.24 | 오전 04:45

    저랑 로또리치 3년재 가입시기가 비슷하시네요 ^^ 저도 이번주에는 꼭 전화를 받앗으면 좋겟네요 ㅎㅎ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
  • 일등실천18.07.24 | 오전 04:24

    축하드려요 이번주를 기원하면서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 꽃길가즈아18.07.24 | 오전 03:13

    하늘나라에서 어머니가 가져다 주신 로또 축하 드립니다. 꾸준함이 역시 승리하는군요! 저도 언젠간 꾸준히 구매 하다 보면 되겠지요! 후기 보고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
  • cjsxndqjsr18.07.24 | 오전 02:04

    1등 축하드립니다.!전 1등하면 땅 이나 구입할려구요. 욕심이겠죠...ㅠㅠ
  • 현명한대박18.07.23 | 오후 10:10

    축하드리고 앞으로의 인생 행복하게 살아가시길 바래요. ^^
  • 꼬마수호천사18.07.23 | 오후 08:59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다. 저도 인터뷰하고 싶네요....ㅠㅡ
  • muk350918.07.23 | 오후 01:10

    축하드립니다~~~^^저도 꼭 1등 당첨되서 인터뷰할게요 ㅎㅎ
  • 전상열18.07.22 | 오후 01:39

    강한 기 강한 기운좀 받자.
  • J073718.07.22 | 오후 01:36

    담달에 파산신청드갑니다..ㅠㅠ넘나 부럽네요 아직 이번달 안끝났으니 희망가져봅니다! 축하드려요
  • p010308618.07.21 | 오후 09:37

    저에게도 꼭 행운이 왔으면 좋겠네요~!!매번 그만둘까 하다가도 당첨후기글 보며 이번주는 꼭!!!이러면서 삽니다.오늘은 꽝 이지만 다음주엔 꼭 행운이 찾아오길 바래봅니다.
  • bnbn323218.07.21 | 오후 08:07

    축하드려요~~^^
  • 주얼김18.07.21 | 오후 12:13

    이번주 1등 당첨후기 올리겠습니다. 저도
  • 화순로또1등18.07.20 | 오후 09:27

    정말 축하합니다 저두 전화받고 안소영씨 만나서 인터뷰하고 싶네요 로또리치화이팅 저에게도 이번주 행운이 오길 기원합니다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시고 앞으로 더 좋은일만 있길바래요 축하해요
  • bu010072518.07.20 | 오후 06:13

    인터뷰 영상올라왔네요 당첨 축하드리고 저도 매주 구매하고있는데... 1,2등 당첨되게 해주세요 담첨기운 받아갑니다
  • 로또복은내안에18.07.20 | 오후 05:54

    애가 아파도 비가오나눈이오나 이악물고 샀는데 이제 이런 제노력에 감복하셔서 1등 되게해주소서~^^당첨자분 행복하세요
  • cadeth18.07.20 | 오후 04:39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 기운 받아가겠습니다.
  • 투리구슬18.07.20 | 오후 03:57

    당첨 축하드려요~ 이번주 당첨자 는 바로 접니다^^ㅋㅋㅋ
  • 1등이다7418.07.20 | 오전 11:21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bae827618.07.19 | 오후 10:18

    축하드립니다...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좋은일 많이 하시고 부럽습니다.
  • bok083018.07.19 | 오후 02:30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부럽네요~좋은일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요^^1등 당첨기운 받아갑니다~ㅅㅅ
  • cjsxndqjsr18.07.24 | 오전 02:04

    1등 축하드립니다.!전 1등하면 땅 이나 구입할려구요. 욕심이겠죠...ㅠㅠ
  • 현명한대박18.07.23 | 오후 10:10

    축하드리고 앞으로의 인생 행복하게 살아가시길 바래요. ^^
  • 꼬마수호천사18.07.23 | 오후 08:59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다. 저도 인터뷰하고 싶네요....ㅠㅡ
  • muk350918.07.23 | 오후 01:10

    축하드립니다~~~^^저도 꼭 1등 당첨되서 인터뷰할게요 ㅎㅎ
  • 전상열18.07.22 | 오후 01:39

    강한 기 강한 기운좀 받자.
  • J073718.07.22 | 오후 01:36

    담달에 파산신청드갑니다..ㅠㅠ넘나 부럽네요 아직 이번달 안끝났으니 희망가져봅니다! 축하드려요
  • p010308618.07.21 | 오후 09:37

    저에게도 꼭 행운이 왔으면 좋겠네요~!!매번 그만둘까 하다가도 당첨후기글 보며 이번주는 꼭!!!이러면서 삽니다.오늘은 꽝 이지만 다음주엔 꼭 행운이 찾아오길 바래봅니다.
  • bnbn323218.07.21 | 오후 08:07

    축하드려요~~^^
  • 주얼김18.07.21 | 오후 12:13

    이번주 1등 당첨후기 올리겠습니다. 저도
  • 화순로또1등18.07.20 | 오후 09:27

    정말 축하합니다 저두 전화받고 안소영씨 만나서 인터뷰하고 싶네요 로또리치화이팅 저에게도 이번주 행운이 오길 기원합니다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시고 앞으로 더 좋은일만 있길바래요 축하해요
  • bu010072518.07.20 | 오후 06:13

    인터뷰 영상올라왔네요 당첨 축하드리고 저도 매주 구매하고있는데... 1,2등 당첨되게 해주세요 담첨기운 받아갑니다
  • 로또복은내안에18.07.20 | 오후 05:54

    애가 아파도 비가오나눈이오나 이악물고 샀는데 이제 이런 제노력에 감복하셔서 1등 되게해주소서~^^당첨자분 행복하세요
  • cadeth18.07.20 | 오후 04:39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 기운 받아가겠습니다.
  • 투리구슬18.07.20 | 오후 03:57

    당첨 축하드려요~ 이번주 당첨자 는 바로 접니다^^ㅋㅋㅋ
  • 1등이다7418.07.20 | 오전 11:21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bae827618.07.19 | 오후 10:18

    축하드립니다...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좋은일 많이 하시고 부럽습니다.
  • bok083018.07.19 | 오후 02:30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부럽네요~좋은일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요^^1등 당첨기운 받아갑니다~ㅅㅅ
  • ug665418.07.18 | 오후 10:50

    축하드립니다.! 저는 언제쯤 이런날이 올지 아직 캄캄합니다.^^
  • capzzang75618.07.18 | 오후 12:35

    부러워요. .ㅠ다 같은 마음이 시겠지만 저도 후기 남기고 싶네요 당첨 기운받아서 이번에는 꼭 됐으면 좋겠어요
  • 문미카엘18.07.18 | 오전 11:43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당첨 기운 받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