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2등 당첨비법 인터뷰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사용한 골드서비스로 인생역전에 도전해 보세요!

로또리치 한 회차 27억 1등 2명 배출! [798회 1등 더블당첨]

관리자
2018.05.16 68142 218

*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 삭제 처리됩니다.


총 댓글 수 [218]
200byte/200byte
댓글
입력
최신순인기순
  • mella100418.04.08 | 오후 11:37

    어떻게 다들 가입 1년도 안되서 1등당첨이 되져? 5년을 넘게했는데도 4등 딱1번 되고 5등도 잘 안되는데..ㅠㅠ 이번주엔 저좀 1등하게 해주세요.. 너무 기다렸잖아요 저..ㅠ
  • mella100418.04.08 | 오후 11:34

    어떻게 다들 가입1년도 안되서 당첨이 되는지.. 전 지금 5년이 넘었는데도 4등 딱 한번되고 5등도 잘 안되네요. 담주엔 좀 됩시다. 저 진짜 너무 오래하지 않았나요? ㅠㅠ
  • bc010032518.04.08 | 오후 02:35

    진짜 너무 부럽다.. 저도 간절히 기도하면서 착한일 많이하고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1등 기다리면 저한테두 오겠죠?
  • a0108636817318.04.07 | 오후 10:52

    로또리치믿고가입했는데번호하나안주네요.괜히가입한것같아요.말로는한달아니몇주만에당첨된다고말하고는가입만하게하고번호하나제대로준게없네요.정말실망입니다.
  • ho5072a18.04.07 | 오후 09:38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저도 1등 번호 받고싶어요~
  • yuh200000918.04.07 | 오후 08:38

    1등 당첨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 punkl294018.04.06 | 오후 10:23

    너무너무 부럽네요~ 저도 좋은 기운 받고 갑니다 전화 받고 싶어요~
  • 아마우리18.04.06 | 오후 08:49

    4년해도 안되는 사람도 있습니다.ㅎㅎ
  • tpdnjs020918.04.06 | 오전 07:42

    어저아래 추가로 3년 끊고, 요일도 토요일도 바꾸고, 현재 4~5년차인데 1등당첨번호 받아 빚도 갚고 기부도 하면서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습니다. 로또리치 믿고 3년 추가결제했으니 1등당첨번호 꼭 주세요!!!^^
  • 일등승리18.04.05 | 오후 09:09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 멋진로또리치입니다 이번주엔 저가 일등 입니다 제발
  • 크크얌18.04.05 | 오후 08:16

    저도 간절합니다 ㅜㅜ 제발 저에게도 그 행운좀 나눠주세요
  • 겸손님18.04.05 | 오전 10:29

    꼭 1등당첨되서 가족들 살리고 싶네요 간절히 기도합니다!!!!!!
  • dhrtntn2318.04.04 | 오후 09:14

    축하드려요!!이번주는제차례로왔음좋겠네요...ㅎㅎ 다시한번축하드려요!
  • 삼남매아빠한번만18.04.04 | 오후 09:06

    30대초반삼남매아버지로산다는게힘드네요.. 대출은있고월급은쥐꼬린데버겁네요.. 한번만이란게절실합니다
  • 꼭내게도온다18.04.04 | 오후 02:16

    진심으로 추카 드립니다 부럽습니다!!!! 진심으로 추카드려요
  • 어름산이18.04.04 | 오후 12:46

    가즈아
  • agape100418.04.03 | 오후 08:14

    부럽네요.자도 빚갚고 싶어요
  • 내꺼니까18.04.02 | 오후 11:20

    축하드립니다 저도꼭1등이되길 아자아자!!
  • 유~금수저18.04.02 | 오후 06:11

    1등당첨자분들은 남자분이 많은거 같아요 부럽습니다~~~^^
  • to088218.04.02 | 오후 01:26

    기받아갑니다
  • 3106rla18.04.26 | 오후 11:08

    완전 대박 부럽네여 ~~ 저두 이번주 기대해야게네여 이번주 1등 되길을 저에게 간절히 로또 1등
  • 1등180억당첨18.04.26 | 오후 04:13

    이번주 804회는 내차례당!!!
  • lyh120518.04.26 | 오전 09:57

    이번주 일등 행운 받아갑니다
  • 2등확정18.04.26 | 오전 08:03

    나에게도 제발. . . .ㅠ
  • wlgp48648618.04.26 | 오전 03:20

    1등기운받아 저도 1등당첨 되었음좋겠어요
  • muk350918.04.23 | 오후 12:21

    저 역시 토요일에 로또리치에서 전화가 올거라고 굳게 믿으며 매주 구입하고있습니다!!^^정말 축하드리고~1등 기운 왕창 받아갑니다!!
  • 용민짱18.04.21 | 오후 07:26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간 될거라 믿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hui8555a18.04.20 | 오후 07:52

    저두 올해는 꼭 일등 되겠 습니다 꼭 될것 같네요^^
  • ay010050018.04.20 | 오후 07:46

    골드회원인데 803회 조합 왜안주나요?
  • 로시도18.04.20 | 오후 03:42

    이번주는 양보 없습니다!
  • an010106418.04.20 | 오후 01:22

    이런말 한번도 해본적없는데 1등 당첨되는 울엄마 집사드리고 형제들 서운치 않게 나눠주고 빚값고 기부하고 맘편히 여행 함가보고 정~말할것 많습니다^^
  • ja062818.04.19 | 오전 08:57

    저두 은행 본점 구경하고 싶네요.한번쯤은 행운이 오지 않을가요?ㅋ 축하 드립니다.
  • ywect18.04.18 | 오후 08:42

    매주 즐거운 상상을 합니다~
  • ycf110418.04.18 | 오후 04:00

    저도 간절 합니다 일등주세요
  • ai010854218.04.17 | 오후 10:32

    좋은번호부탁드립니다 ㅎㅎ
  • bokiowne18.04.17 | 오후 08:33

    인터뷰 보면서 희망을 갖게 됩니다. 저도 1등하는 기분 좋은 상상을 하게 되네요. 이번 주도 도전하러 갑니다. 당첨 기운 듬뿍 받아갈께요.
  • park230618.04.16 | 오전 11:28

    로또리치 한지 1년이 다돼어갑니다 언제가는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해보는데 허무하기만하네요 빛 독촉은 여기저기서 오는데 희망이 않보입니다 과연 당첨돼기는 하는걸까요
  • uiomi18.04.13 | 오후 10:39

    저도 일등당첨 주세용ㅠ
  • w010220018.04.13 | 오전 02:33

    무슨요일에받았나요 조합번호
  • 1등되고싶돠18.04.12 | 오후 02:55

    이번주는 꼭 제가 1등되고싶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