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우선 당첨소감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첨된 지 한 4~5일 정도 지났는데요.
솔직히 아직까지도 상당히 얼떨떨하고요.
얼떨떨한 거에 앞서 상당히 기분 좋습니다.
평생에 이런 기회가 오기 힘들 것 같은데, 상당히 기분 좋습니다.
당첨사실은 언제 알게 되셨죠?
당일(3월7일) 10시 넘어서 문자 보내주셨는데. 그 문자 보고서 알게됬고요.
화장실에서 샤워하기 바로 직전에 문자확인하고
바로 나와서 맞춰봤습니다.
혹시 지금 당첨금 수령액은 하셨나요?
예, 종이(로또용지) 잃어버릴까 봐. 월요일에 일찍 가서 수령을 했습니다.
그러면 정확한 당첨금 수력액은 얼마죠?
세금 제외하고 624,000,000정도 되더라고요.
사실 327회차 경우에는 당첨금이 9억원대 잖아요 다른 회차에 비해 당첨금이 적은데 실망하지 않으셨나요?
제일 처음은 무조건 좋았고요. 그러다 약간 정신이 돌아오니까 약간 서운한 것은 있었는데
그거 좀 지나고 나니까 오히려 제가 욕심 안 부리는 적당한 금액인 것 같아서요. 오히려 더 만족하고 있습니다.
현재 로또 1등 당첨 사실을 알고 계시는 분이 있으신가요?
예 저희 집사람 만 알고 있습니다.
아내분과 특별한 약속을 했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약속인지 알 수 있을까요?
뭐 특별한 건 아니구요. 제가 나이가 많지는 않지만 노후 자금 때문에 상당히 걱정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지금 제가 받은 금액을 헛튼데 쓰지 말고 잘 간직하자. 이렇게 도장 콱 찍었습니다.
9억 원의 당첨금 직장인이 쉽게 거머쥘 수 없는 금액이잖아요. 당첨금은 어떻게 사용하실 계획 이신가요?
일단 저한테 부채가 있으니까 그거 상환하는데 우선 쓸 것이고요.
며칠 집사람과 얘기는 하고 있는데 일단 좋은 일에도 쓸 생각이고요.
그런데 나머지 금액은 아직 어떻게 써야 할지 결정은 못했습니다.
부채는 혹시 대출금 인가요? 집 관련한?
물론이죠
그렇다면 327회 차 1등 당첨 비법은 어떤 것인가요?
제가 로또리치에 10월 말에 가입을 하고 나서
크게 욕심 안 부리고 매주마다 15,000원씩 구매를 했거든요.
꾸준히 구매를 하고, 로또리치에서 뽑아주는 확률이 높았던 번호를 믿고서 계속 구매를 했던 게 주요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가입하신 지 4개월 만에 되셨다고 하더라고요. 중간에 왜 안되지 하는 생각은 안 하셨나요?
처음에 제가 로또리치 가입할 때도 크게 욕심을 부리지 않았었어요.
제가 상당히 좀 롱텀으로 보고자 했던것이구요. 제가 로또리치에 가입해 있는 동안
1등은 아니더라도 2등이나 3등은 되지 않겠나 하고 장기적으로 생각을 했었습니다.
로또리치 가입 이전의 당첨 내역이 궁금합니다.
그전에는 제가 거의 자동으로 했었었구요.
거의. 꽝! 이었습니다. 5등도 된 적이 없었어요.
로또리치에 가입한 계기도 좀더 과학적인 방법을 이용하시려고 찾으신 거군요.

사실 골드회원 서비스 가입 이후 4개월만에 당첨이 되셔서 많은 회원님들이 부러워하고 계세요. 회원님들께 조언의 말씀 부탁 드립니다.
조언이라고 하기엔 좀 거창하구요.
그냥 제가 했던걸 말씀 드리면
크게 욕심 안 부리고 좀 롱텀으로 보고 매주마다 꼬박꼬박 구매를 했었어요어떤분들은 뭐 몇십만원씩 구매를 했다고 하시는데 전 그렇게 하지 않고 항상 일정 금액을
매주마다 꼬박꼬박 구매를 했었습니다.
지금 경기가 안 좋은 상황이라 로또에 기대를 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그분들께 드릴 말씀은?
글쎄요. 일단은 당장의 욕심을 좀 버리시고
마음 편하게 생각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고요. 그게 아마 정신 건강에도 좋을 것 같고요.
로또리치에서 발급해주는 번호로 계속 구매를 하시다 보면 언젠가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장 이번 주 안됐다고 너무 낙담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로또리치가 13번째 당첨자를 기다리면서 현금 300만원과 크루즈 여행권등 700만원 상당의 이벤트는 알고 계셨나요?
솔직히 당첨되기 전까진 몰랐었고요.
1등한테만 주는 거기기 때문에. 1등은 저 세상 얘기라고 제가 항상 생각했기 때문에
그전엔 몰랐었고 당첨이 된 다음에서야 이런 이벤트가 있는걸 제가 알았습니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소감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금상첨화라고 밖에는 말씀 못드리겠구요.
일단 당첨 된 것만으로 상당히 기분 좋은데 덧붙여서 이렇게 좋은 선물까지 주시니까 더 기쁩니다.
다시 한번 로또 1등 당첨 축하 드리며, 바쁘신 가운데 이렇게 자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327회차 로또추첨 당일 저녁 9시 무렵, 화장실에서 1등에 당첨됐다는 로또리치 문자를 받고 깜짝 놀라 뛰쳐나왔다. 혹시 잘 못 온 문자면 로또리치에 강력 항의할 생각이었다. 그런데 인터넷을 통해 확인해보니, 로또1등 당첨은 실제 상황이었다. 당첨 사실을 재차 확인해도 아직까지 완벽하게 믿기지 않지만, 정말 행복하고 이렇게 귀한 기회를 준 로또리치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로또1등 당첨용지를 손에 쥐고 있으니 설레기도 하고 불안해 토, 일요일에 잠을 한숨도 못 잤다. 그래서 월요일에 바로 농협 본점을 찾아가 수령했다. 실 수령액은 33%의 세금을 내고 624,392,420원을 지급받았다.

작년 10월 31일 로또리치 골드티켓 서비스에 가입했다. 처음엔 반신반의하며 매주 골드서비스가 준 14조합과 추가로 1조합, 총 15조합을 구매했다. 헌데 가입 4개월만인 327회차에서 기적처럼 1등에 당첨되고 보니, 랜덤워크 분석시스템을 진심으로 신뢰하게 됐다. 앞으로도 로또리치의 과학적 분석기법을 믿고 지속적으로 로또를 구매할 계획이다.

 
 
 

327회 1등 당첨금이 다른 회차에 비해 적은 것이 사실이지만, 사람이 욕심을 갖자면 끝이 없다. 당첨금을 떠나서 평생에 한번 당첨되기도 힘든 로또1등에 당첨됐다는 사실이 그저 감격스러울 뿐이다.

당첨 사실을 알고 난 후, 곧바로 아내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 아내는 믿지 못하고 얼떨떨해 했다. 당시 아내와 함께 ‘로또1등에 당첨됐다고 해서 인생에 변화를 주지 말자’고 굳게 약속 했다.

주택 구입을 위한 대출금이 상당히 많아 무척 고민했다. 이번 로또1등 당첨금은 우선 빚을 갚을 계획이다. 그 이후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을 못 세웠지만, 나머지 당첨금은 노후자금 마련을 위한 기초자금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하게 될 것 같다. 또한 막연히 여행을 떠나고 싶은 생각도 있지만, 회사를 그만둘 계획이 없기 때문에 당장은 여행갈 여유가 없을 듯하다.

로또리치에 가입하기 전에는 가끔 생각이 날 때만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는데, 결과가 형편없었다. 또한 가입 후에도 최근까지 5등 이외에는 별다른 성과가 없었다. 하지만 작년 말쯤 토정비결을 보러 갔을 때, 사주에 로또1등 당첨 운이 없다고 해 크게 실망하지는 않았다. 다만, 로또리치 사이트에서 ‘로또2등 당첨조합을 받고도 당시 로또를 구매하지 않아 후회스럽다’는 게시글을 본 후, 낙첨되더라도 꾸준히 로또를 구입하자고 결심했기 때문에 ‘희망’의 끈 만큼은 놓지 않았다. 인생역전을 기대하며 과욕을 부리지 않는 것이 로또1등 당첨의 비결이며, 무엇보다 로또리치를 믿고 지속적으로 도전한다면 반드시 큰 행운을 거머쥘 수 있을 것이다.

로또1등에 당첨된 것만으로도 감격스러운데, 로또리치를 통해 700만원의 경품도 선물 받으니 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기쁘다. ‘금상첨화’라는 말로도 이 기분은 표현되지 않는 것 같다.

 
     
 

이** 회원님께서는 작년 10월, 로또리치가 자체 개발한 랜덤워크 로또 분석 시스템 중에서도 엄선된 조합을 제공하는 특별회원제인 골드티켓 서비스에 가입해 14조합의 특별추천번호와 1조합의 무료추천번호를 활용하셨습니다. 그 후 놀랍게도 가입 4달 만에 1등당첨에 성공한 이** 회원님은 지난 11일, 로또리치 본사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흔쾌히 인터뷰에 응해주신 이**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로또리치는 앞으로도 모든 회원님들의 대박 당첨을 기원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