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로또명당 세계기록 달성했다!
미국 WRC 세계기록위원회 공식 인증

- 로또리치 936회 1등 2명 동시배출에 이어 939회 1등 당첨자 또 나왔다.
- 로또 1등 106명 배출로 세계 최다 기록

브레인콘텐츠(대표이사 문종욱)가 운영하는 콘텐츠 사업부문 로또리치가 로또 1등 최다당첨 기록으로 세계기록 타이틀 도전에 성공했다.

이번 인증기관으로 참여한 미국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는 영국, EU(유럽연합), 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 등에 소속된 기록 인증 기업의 연합을 형성하여 각국의 기록 인증기관을 통합함으로써 기록 인증의 객관성과 가치를 심화할 목적으로 설립된 인증기관이다.

엄격한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는 WRC 세계기록위원회는 심의를 통해 △로또 1등 당첨자로부터 받은 로또 용지와 은행 거래 거래내역서 △1등 번호 발송 내역 확인을 위한 통신사실 확인서 △법무법인 사무소에서 공증한 법무법인 공증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며 ‘로또 1등 당첨자 106명’에 대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했다.

로또리치는 자체 부설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분석 시스템을 통해 통계 번호를 문자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과의 신뢰를 위해 실제 1등 당첨자 배출뿐 아니라 그 사실을 상세히 입증하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책임을 지고 있다.

한편, 지난 936회에서 로또 1등 당첨자 두 명이 동시에 배출된 것에 이어 939회에서 로또 1등 당첨자가 또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당첨자 이원표(가명)씨는 “로또 1등 당첨 소식을 듣고도 믿겨지지 않는다.”며 “로또리치를 믿고 6년간 이용해왔다.”고 전했다.

이씨는 “오랫동안 일한 조선소에서 퇴직 후 사업을 하다가 빚을 지게 됐었다.”며 “1등 당첨금으로 빚을 청산할 계획이다. 올해 환갑인데 선물로 로또 1등을 주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또에 당첨된 여러 이유들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꾸준함인 것 같다.”며 “매주 금요일에 번호를 받아 한번도 빠지지 않고 구매해왔다.”라며 로또 1등 당첨에 대한 비결은 매주 빠지지 않고 꾸준히 구매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만약 오랜 시간 혼자서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지만, 상위 당첨은 커녕 4, 5등 당첨도 잘 안 되는 분들이라면 WRC 세계기록위원회에서 인증 받은 로또 명당인 로또리치를 이용해보자.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이번 주 로또 번호 2개가 제공된다.

title120

sub

시스템 초기화 

0%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