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로또명당 일 냈다!
‘1등 2명 동시탄생’, 당첨금만30억

- 로또리치 117, 118번째 로또 1등 당첨자 동시 배출
- 로또 1등 최다배출 기록 갱신

국내 로또 명당 로또리치에서 로또 1등 당첨자 두 명이 동시에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당첨자 윤정기(가명)씨는 “맨날 말로만 당첨되면 소원이 없겠다고 우스게 소리를 했었는데 진짜 1등에 당첨됐다.”며 “이게 진짜인지 아직도 못 믿겠고 꿈인 것만 같다.”라며 놀란 심정을 드러냈다.

이어 “사실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서 와이프랑 이혼까지 한 상황이다.”며 “너무 힘들었기에 그랬지만 다시 한번 잘해보고 싶다.”라고 전하며 많은 누리꾼들의 눈물을 자아냈다.

윤씨는 “현장 일을 하면서 돈을 모으는 것이 막막하여 로또가 유일한 희망이었다.”며 “저 때문에 많은 속앓이를 하셨을 부모님께 제일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한 명의 당첨자인 박한동(가명)씨는 “지금도 정말 떨리고 믿어지지가 않는다.”며 “1등 번호를 주셔서 정말 고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2년전 10년 넘게 운영하던 회사를 잃고 3억이 넘는 빚까지 떠안았다.”며 “기술을 투자한 지인이 저 몰래 다른 회사에 기술을 투자하면서 일이 크게 잘못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많은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었다.

박씨는 “이제는 고생한 아내와 아직 미성년자인 아이들과 함께 불안해하지 않으며 걱정 없이 행복하게 살고 싶다.”며 “이런 심적인 평안함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운의 주인공 박한동씨와 윤정기씨를 포함하여 현재까지 로또 1등 당첨자 119명을 배출중인 로또리치는 자체 부설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랜덤워크 시스템을 통하여 분석한 통계 번호를 문자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과의 신뢰를 위해 실제 1등 당첨자 배출뿐 아니라 그 사실을 상세히 입증하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책임을 지고 있다.

로또리치 기술연구소 박종호 연구소장은 “통계학을 바탕으로 정밀한 분석을 한 결과 두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동시에 배출할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의 누적 1등 당첨금을 다 합치면 2,544억원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만약 오랜 시간 혼자서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지만, 상위 당첨은 커녕 4, 5등 당첨도 잘 안 되는 분들이라면 로또 1등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명당 ‘로또리치’를 이용해보자.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이번 주 로또 번호 2개가 제공된다.

title119

sub

시스템 초기화 

0%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