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61억 당첨된 임산부, "뱃속 아기 덕분에 당첨됐어요”

- 891회 로또 두장 구매로 30억+30억 더블 당첨

지난 28일, 891회 로또 당첨결과가 발표된 가운데 1등 2장에 당첨돼 61억원에 당첨된 한 여성의 특별한 사연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30억 8,267만원씩 1등 두 장에 당첨된 이은아(가명, 30대 여성)씨는 로또리치 (lottorich.co.kr) 게시판에 "이번 주 61억 1등 당첨자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1등 용지 두 장과 당첨사연을 공개했다.

꿈을 현실로 만든 이 씨는 ”지금 후기를 쓰고 있지만 손도 마음도 떨리고 이루 말할 수가 없네요”라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현재 심경을 밝혔다.

이 씨는 “지금 임신 중인데 오늘 로또를 사러 가면서 뱃속 아가한테 ‘복덩아 로또사러 가자, 엄마1등 당첨되게 해줄래?’라고 기도했거든요.”라며 “사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기적이 찾아왔어요”라고 기뻐했다.

결혼하고 임신을 하다보니 빚이 산더미 였다는 그는 “형편이 안되니 남편과 아끼면서 아둥바둥 살아도 힘들었다”며 “너무 힘들다 보니 로또 생각이 간절했어요”라고 토로했다.

이어 이 씨는 “예전에 같은 번호를 두 장사서 1등 당첨된 후기를 본 적이 있다”며 “그 때부터 나도 해보자고 마음먹었어요. 마침 연말연시에는 고액 당첨금이 나온다고 해서 믿고 두 장씩 샀는데 정말 당첨됐어요”라고 같은 번호로 두 장 구입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그는 로또리치 회원임을 밝혔는데 “로또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로또리치를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로 ㈜브레인콘텐츠 코스닥 상장사에서 운영하는 만큼 신뢰를 할 수 있었고 로또분석번호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은데 1등 당첨자를 전부 배출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증빙자료가 있는 곳은 로또리치뿐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1등 되기 위해서 특수 아이템을 장착한다는 마음으로 로또리치 분석번호를 구입한 것”이라며 “무조건 믿고 한 주도 빼먹지 않고 하니까 됐다”고 비결을 꼽았다.

이 씨가 이용한 로또리치는 이 씨를 포함해 현재까지 실제 1등 당첨자 113명을 배출해 누적 당첨금만 2,448억원이 나왔다. 이는 한국기록원 공인 1등 최다배출 기록으로 한국신기록을 세운 명실상부한 최고의 로또 분석서비스 제공업체다.

실제로 로또리치 회원으로 분석번호를 받아 868회(32억원 당첨)와 843회(40억원 당첨)에 각각 1등에 당첨된 차진석씨와 김영모씨는 “자동으로 하는 것보다는 분석번호로 구입하는 것이 낫겠다 싶어 이용하게 되었다”며 “평소에 1등 당첨자들이 로또 분석번호를 받고 1등에 당첨됐다는 뉴스를 볼 때마다 나한테도 기적이 오면 좋겠다고 꿈을 꾸곤 했는데 내가 이렇게 빨리 당첨될 줄 몰랐다"고 전했다.

아래 가입단을 통해 가입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로또리치(lottorich.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itle

sub

시스템 초기화 

0%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