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34억 당첨된 직장인, “심장을 주체할 수 없어”

-   시원하게 누는 소변꿈 꾸고 34억 당첨

지난 13일, 854회 로또 당첨결과가 발표된 가운데 1등 34억원에 당첨된 직장인의 특별한 사연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34억 1등에 당첨된 이용구(가명, 50대 남성)씨는 로또리치 게시판(lottorich.co.kr)에 "이번 주 34억 1등 당첨자입니다. 저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나네요” 라는 제목으로 1등 용지와 사연을 공개했다.

인생역전에 성공한 그는 ”지금도 꿈만 같아요”라며 “토요일에 당첨된걸 확인하는 순간 멍해지고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심장을 주체할 수 없어서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었어요”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 씨는 자신을 평범한 직장인이고 지금까지 월급쟁이로 살아왔다고 소개했다. 그는 “다들 그렇겠지만 월급쟁이는 돈에 찌들어 살아요”라며 “네 식구를 책임지는 가장으로서 하루살이 인생처럼 살아왔어요”라고 전했다.

당첨 전날까지도 빚을 갚았다는 그는 “한국 사회는 대출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사회”라며 “저 또한 대출이 꽤 많이 있어서 돈을 벌어도 모은다는 것을 생각조차 할 수 없었어요”라고 토로했다.

때문에 이 씨는 “생계를 위해서라도 투잡, 쓰리잡을 뛰어야 했고 그래도 감당이 안되는 부채에 로또 생각이 간절했어요”라며 “1등 당첨자가 많이 나온다는 로또리치 분석번호 서비스를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믿고 이용했는데 그 믿음이 1등이라는 결과로 돌아왔어요”라고 놀라워했다.

그는 로또리치를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로 “주식회사 브레인콘텐츠라는 코스닥 상장사가 운영하고 있어 신뢰 할 수 있었어요”라며 “로또 분석번호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은데 1등 당첨자를 전부 배출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증빙자료가 있는 곳은 로또리치 뿐이었어요”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 씨가 이용한 로또리치는 이 씨를 포함해 현재까지 실제 1등 당첨자 103명을 배출해 누적 당첨금만 2,190억원이 넘는다. 이는 한국기록원 공인 1등 최다배출 기록으로 로또 분석 서비스 업체 중 압도적인 기록이다.

놀라운 점은 로또리치 회원으로 분석번호를 받아 1등에 당첨된 이 씨 외에도 많다는 것이다.

로또 843회 추첨결과 1등 당첨번호는 ‘19, 21, 30, 33, 34, 42’였다. 이 번호를 수동으로 구입해 1등에 당첨된 김영모(가명) 씨도 로또리치 회원이다.

“제가 로또리치 번호로 1등 당첨된 거 맞고 843회차 유일한 수동도 맞습니다! 믿으셔도 됩니다!”

김영모(가명)씨 후기에 따르면 김 씨는 “평소에 1등 당첨자들이 로또 분석번호를 받아 1등에 당첨됐다는 뉴스를 볼 때마다 나한테도 기적이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매주 토요일에 분석 번호를 받아서 그대로 구입했다”고 설명했다.

김 씨가 받은 문자는 ’19,21,30,33,34,42’ 숫자가 적힌 분석번호가 적혀있었다. 그 번호를 그대로 로또 판매점에서 구입한 그는 843회 1등 40억원에 당첨될 수 있었다.

로또리치에 따르면 패턴 알고리즘은 ‘몬테카를로 트리검색’(MCTS)을 사용한다. 이 방식은 확률적인 문제를 풀 때 사용하는 계산법으로 기대 값을 가정한 후 수학적 통계를 반복함으로써 평균값을 구하는 방식이다.

동행복권 통계에 의하면 국내 3등 이상 로또 당첨자가 121만명에 달하는데 만약 오랜 시간 혼자서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지만, 상위 당첨은커녕 4, 5등 당첨도 잘 안 되는 분들이라면 이 서비스를 한번 이용해봐도 좋겠다.

최근에는 834회, 835회, 836회, 837회차까지 4주 연속 1등 당첨자를 배출해 세상을 놀라게 했다. 특히 로또리치는(lottorich.co.kr) 월 평균 1회 이상 1등 당첨자가 나오기 때문에 상반기 이내로 누적 1등 100명 돌파가 현실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탑이미지
가입하기

코스닥(KOSDAQ) 상장기업 (주)브레인콘텐츠 제공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