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24억 횡재한 남성, “당첨돼야만 했고 될 수밖에 없었다”

지난 19일, 807회 로또당첨결과가 발표된 가운데 1등 24억원에 당첨된 한 남성의 특별한 사연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24억 1등에 당첨된 진우재(가명, 40대 남성)씨는 로또리치(lottorich.co.kr)게시판에 "돈 없다고 무시받았는데 24억원에 당첨됐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1등 용지와 함께 당첨사연을 공개했다.


그는 "막상 24억원에 당첨됐다니 아직도 믿기지 않고 가슴이 먹먹하다”며 “지금까지 내색 한번 하지 못하고 속으로 삭혀야만 했던 힘들었던 사연이 있었다”고 말했다.

나름 괜찮게 사업을 운영해오던 진씨는 “5년전까지만해도 돈을 많이 벌었지만 한 순간 경기가 나빠지면서 급격한 내리막길을 걸었다”며 “손을 쓸 수도 없을 만큼 찰나의 일이라 결국 빚더미에 앉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빚더미에 앉게 된 것보다 더 괴로웠던 것이 있었다는 그는 “많이 베풀 때는 친한 척 하던 사람들이 어려워지니까 피하고 수군대다 못해 무시까지 했다”며 “내색은 못하고 속으로만 삭히다보니 화병이 날 것 같았다”고 토로했다.

이어 진씨는 “생계를 위해서라도 투잡, 쓰리잡을 뛰어야 했고 그래도 감당이 안되는 부채에 로또 생각이 간절했다”며 “항상 눈여겨 오던 로또리치 분석번호 서비스를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용했는데 정말 1등에 당첨돼 운명 같다”고 놀라워했다.

그는 “로또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잘알려진 로또리치를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로 ㈜브레인콘텐츠 코스닥 상장사에서 운영하는 만큼 신뢰를 할 수 있었고 로또분석번호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은데 1등 당첨자를 전부 배출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증빙자료가 있는 곳은 로또리치뿐이었다”고 말했다.

진씨가 이용한 로또리치는 진씨를 포함해 현재까지 실제 1등 당첨자 90명을 배출해 누적 당첨금만 1,862억원이 나왔다. 이는 한국기록원 1등최다배출기록 공식인증을 받은 명실상부한 로또분석서비스 제공업체다.

실제로 로또리치회원으로 분석번호를 받아 798회 1등에 당첨된 도진길(가명, 27억 당첨)씨와 오지균(가명, 27억 당첨)씨는 “자동으로 하는 것보다는 분석번호로 구입하는 것이 낫겠다 싶어 이용하게 되었다”며 “평소에 1등 당첨자들이 로또 분석번호를 받고 1등에 당첨됐다는 뉴스를 볼 때마다 나한테도 기적이 오면 좋겠다고 꿈을 꾸곤 했는데 내가 이렇게 빨리 당첨될 줄 몰랐다"고 말했다.

한편 언론에 공개된 수동 1등 당첨자들은 모두 로또리치에서 번호를 받아 당첨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로또 분석 시스템의 알고리즘 업데이트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눔로또 통계에 의하면 국내 3등 이상 로또 당첨자가 121만명에 달하는데 만약 오랜 시간 혼자서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지만, 상위 당첨은커녕 4, 5등 당첨도 잘 안 되는 분들이라면 이 서비스를 한번 이용해봐도 좋겠다.

로또리치는 우수한 분석 시스템과 안정적인 운영을 인정받아 2018년에는 800억달러(약 90조) 규모의 미국 파워볼 복권시장에도 진출한다. 자세한 사항은 로또리치(lottori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0

1,862

186,291,556,621

2018.11.18.17시 기준

  1. (필수)자세히
  2. (필수)자세히
  3. (선택)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