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1:1상담요청

연락처

문의사항

선택하기 버튼 *연락처는 상담완료 후 즉시 삭제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상세보기> 상담 신청 버튼

로또 1등 77회 당첨 “패턴 정해져 있어"

중소기업 과장으로 근무하는 김영호 씨(43)는 요즘 마음 둘 데가 없다. 어디부터 꼬인건지 자식부터 마누라까지 마음에 드는 데라곤 하나도 없었다. 사는 게 재미없는 김 씨는 곧 있으면 전세기간까지 만료란 사실에 한숨을 내쉬었다.

인생에서 가장 지출이 많은 시기는 40대로 인생 최고의 험난한 시기라고 불린다. 마음은 이팔청춘이나 몸은 안 따라주고, 돈 쓸 일은 많은데 들어올 곳은 없는 사람들이라면 솔깃할 얘기가 있다.

최근 MBC, KBS, SBS JTBC 등 방송사에서 ‘로또 1등 패턴이 있다’는 내용이 보도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최근 SBS ‘모닝와이드’와 JTBC ‘뉴스룸’에서는 로또 수동 당첨자들을 소개하며 “이들이 로또 패턴을 연구한 번호로 1등에 당첨됐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로또 분석업체들 중 유일하게 상장된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지금까지 77명(당첨금 1,610억원)의 당첨자를 배출해 한국기록원 공인 최다 당첨사실을 보유한 곳이다.

많은 로또 당첨자들이 이곳에서 번호를 받아 1등에 당첨돼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784회 1등 당첨자 김진환(가명,19억 당첨)씨는 로또 분석 번호로 1등에 당첨됐다. 당시 1등 당첨번호는 ‘3, 10, 23, 24, 31, 39’이었는데 김 씨는 패턴 분석번호를 받아 1등에 당첨됐다고 밝혔다.

수동으로 구입한 이유에 대해 김 씨는 “당첨에 유리한 번호는 따로 있는 것 같아서 분석 번호로 구입했다"며 “앞으로도 분석번호로 구입 할 것”이라고 말했다.

776회 1등에 당첨된 최진호(가명, 25억 당첨)씨도 로또리치 당첨자다. 최 씨는 “로또리치에서 분석 번호를 받아 당첨된 게 맞다”며 “수동 당첨자가 많이 나오길래 뭔가 있는 거 같아서 믿고 가입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우수한 분석 시스템을 인정받아 해외로도 진출할 예정이다.

현재 로또리치가 배출한 1등 당첨번호 조합은 281회에 달한다. 이중 실제 1등 당첨자는 77명이며 30억 이상의 고액 당첨자도 12명이나 나왔다.

이 같은 성적은 오프라인 로또 판매점 1,2,3위의 당첨자 수를 모두 다 합친 것보다도 많은 숫자다. 2017년에는 국내 유일 코스닥(KOSDAQ)에도 상장됐다.

로또리치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2018년에는 800억달러(약 90조) 규모의 미국 파워볼 복권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로또리치 : lottorich.co.kr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