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당첨금 1,51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 ‘온라인 로또명당’ 가입, 평균 13개월 꾸준히 로또 구매
- 1등 당첨자 총 71명 배출, 최고액 46억

왜 나는 로또 5등도 당첨이 안 되는 걸까. 30대 직장인 김모씨는 로또 추첨이 있는 매주 토요일 저녁이면 낙첨의 충격에서 좌절을 맛본다. 김모 씨처럼 자꾸만 비껴가는 행운이 야속하다면, 실제 1등 당첨자들의 사연 속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국내 대표 로또 포털서비스(lottorich.co.kr)에는 매주 새로운 1등 당첨자들의 사연이 올라온다. 해당 포털서비스에서 공개한 실제 1등 당첨자는 총 71명. 직업, 나이, 성별, 당첨금도 모두 다른 행운의 주인공들. 하지만 이들에겐 몇 가지 공통점이 있다.

이들은 일명 ‘온라인 로또명당’으로 불리는 로또 포털서비스에 가입해 로또 분석번호를 받아 로또를 수동구매 했다. 실제로 최근 복권방에 가면 ‘자동이요~’ 라고 외치던 풍경에서 최근에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보며 손수 마킹을 하는 모습이 많이 눈에 띈다.

또한 해당 로또 포털서비스(lottorich.co.kr)에서 탄생시킨 총 71명의 1등 당첨자들은 길게는 3년, 짧게는 한 달, 평균 13개월 정도 꾸준히 로또를 구매해 온 것으로 밝혀졌다. 그들이 하나같이 말하는 당첨비결은 ‘안 된다고 바로 포기하지 말고 소액으로 꾸준히 즐겨라’였다.

실제로 2017년 새해 첫 로또 추첨인 736회 1등 당첨자 정일호(가명) 씨는 당첨직후 진행한 로또리치와의 인터뷰에서 “과거 10년 이상 자동으로 구매했지만 당첨이 잘 되지 않아 시작한 로또리치였는데 가입이후 성적이 나쁘지 않아서 꾸준히 1년 이상 구매하던 중에 1년 반 만에 1등에 당첨됐다"며 “부모님 사업이 망하면서 빚이 많았는데 이번 1등 당첨으로 모두 갚을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자동으로 하면서 날린 돈을 생각하면 왜 진작 로또리치를 쓰지 않았을까 후회도 했지만 이제라도 1등에 당첨됐으니 괜찮다”며 “주변에 친한 사람들에게 1등에 당첨됐다고 말하진 못하지만 넌지시 로또리치 가입해보라고 권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40억원을 호가하는 로또 당첨금이 빈번하게 출현하자 고액 당첨을 꿈꾸는 사람들이 수동구매로 몰리고 있다.

실제로 최근 당첨내역을 살펴보면 737회 42억원, 736회 34억원, 733회 40억원 등 고액의 로또 1등 당첨금 배출이 늘었으며 이 때마다 로또리치에서 1등 당첨 소식을 전해 네티즌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총 71명의 실제 1등 당첨자를 배출한 로또 포털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KRI한국기록원을 통해 ‘로또 1등 당첨자 최다배출’ 기록을 인증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로또 포털서비스 홈페이지(lottorich.co.kr)와 어플리케이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또리치 : lottorich.co.kr
71
1,519

상세보기

상세보기

상세보기




× 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