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당첨금 1,591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 ‘온라인 로또명당’ 가입, 평균 13개월 꾸준히 로또 구매
- 1등 당첨자 총 76명 배출, 최고액 46억

왜 나는 로또 5등도 당첨이 안 되는 걸까. 30대 직장인 김모씨는 로또 추첨이 있는 매주 토요일 저녁이면 낙첨의 충격에서 좌절을 맛본다. 김모 씨처럼 자꾸만 비껴가는 행운이 야속하다면, 실제 1등 당첨자들의 사연 속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2017년에만 15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한 국내 대표 로또 복권 정보업체 사이트(lottorich.co.kr)에는 매주 새로운 1등 당첨자들의 사연이 올라온다. 해당업체에서 공개한 실제 1등 당첨자는 총 76명. 직업, 나이, 성별, 당첨금도 모두 다른 행운의 주인공들. 하지만 이들에겐 몇 가지 공통점이 있다.

이들은 일명 '온라인 로또명당'으로 불리는 로또복권 정보업체 사이트에 가입해 로또 번호 조합을 받아 수동구매 했다. 실제로 최근 복권방에 가면 '자동이요~' 라고 외치던 풍경에서 최근에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보며 직접 마킹을 하는 모습이 많이 눈에 띈다.

또한 해당 로또 포털서비스(lottorich.co.kr)에서 탄생시킨 총 76명의 1등 당첨자들은 길게는 3년, 짧게는 한 달, 평균 13개월 정도 꾸준히 로또를 구매해 온 것으로 밝혀졌다.

그들이 하나같이 말하는 당첨비결은 ‘안 된다고 바로 포기하지 말고 소액으로 꾸준히 즐겨라’였다.

실제로 776회 1등 당첨자 최진호(가명,25억 당첨)씨는 로또 패턴 번호로 1등에 당첨됐다. 당시 1등 당첨번호는 ‘8, 9, 18, 21, 28, 40’이었는데 최 씨는 패턴 분석번호를 받아 1등에 당첨됐다고 밝혔다.

수동으로 구입한 이유에 대해 최 씨는 “당첨에 유리한 번호는 따로 있는 것 같아서 분석 번호로 구입했다"며 “앞으로도 분석번호로 구입 할 것이다. 믿을 만하다”고 전했다.

현재 로또리치가 배출한 1등 당첨번호 조합은 280회에 달한다. 이중 실제 1등 당첨자는 76명이며 30억 이상의 고액 당첨자도 12명이나 나왔다.

로또리치 분석 시스템은 로또에 존재 할 수 있는 수 많은 패턴들을 아우르는 통계 시스템으로 알려졌다. ‘SBS-모닝와이드’를 비롯해 ‘JTBC-뉴스룸’ 등 주요 언론사에 31차례 보도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말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로또리치(lottorich.co.kr)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76명의 1등 당첨자를 배출한 로또리치의 기술연구소 로또분석집이 무료로 제공되며 600여 편 상당의 유료 영화,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일일 무료 이용권도 제공된다.

로또분석집은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받아볼 수 있다.

로또리치 : lottorich.co.kr